고객이 주인공이다(무기가 되는 스토리)
2021. 1. 3. 20:20ㆍ나를 경영중!/📚워너비 지성인📚
728x90
서비스, 제품은 분명 팔릴만한 제품인데
매출이 뜨지 않는다?
그렇면 고객인 원하는 포인트를 잘못 잡을 수 있다
기업이 주인공이 아니라
고객이 주인공이다!
부터 시작해야 한다.
핵심은 초반에 나오는데
내용은 심플한 것 같지만
결국은 실제로 적용하고
우리 회사에 적용하지 않으면 쓸모 없다.
책을 읽으면서 느낀점은
단순히 회사에만 적용할 게 아니라
1인기업
혹은
블로그, 유튜브를 운영하는
개인에게도 충분히 적용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의미에서
현재 내 블로그는 빵점이네...
지금 내 블로그에 정체성이 있는가?
키워드를 통해 유입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줬는가?
라고 질문한다면
NOP!
이책도 재탕각이다
유튜버 이형님 추천책이었는데
읽으면서
리무브클럽의 마케팅이나 유튭진행방식이
많이 차용되지 않았나라고 느끼기만 하고...
스터디해보면 좋겠다라는.....생각만

728x90
'나를 경영중! > 📚워너비 지성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금에도 통하는 책(육일약국갑시다) (0) | 2021.01.10 |
|---|---|
| 인스턴트 생각습관 끊어내기(슬로싱킹) (0) | 2021.01.09 |
| 요즘세대들은 싫어요를 누를만한 책(일본전산이야기) (0) | 2021.01.01 |
| 20년12월 부자마인드란 이런 것이다 (0) | 2020.12.27 |
| 메이크 타임 (0) | 2020.10.31 |